본문 바로가기
맛집

빕스(VIPS)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와인 무제한 평일 디너 할인 정보

by 삶과숙 2024. 3. 25.
반응형

빕스(VIPS)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와인 무제한 평일 디너 할인 정보

 

안녕하세요?

지나온 삶을 추억하고 싶은 소시민 삶과숙입니다.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와인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와인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와인 무제한 평일 디너를 이용했다. 교통도 편하고, 메뉴 고민 안 해도 되고, 와인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고, 모임을 위한 룸까지 있는 곳이라 평일 모임 장소로 적당하다. 

 


 

1.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위치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330 CJ제일제당센터 B1층
  • 전화: 02-6740-7997
  • 주차: CJ제일제당센터 지하주차장 (런치 2시간, 디너 4시간 무료, 초과 시 10분당 1,000원)
  • 영업시간: 10:00 ~ 22:00 (16시 이후 디너요금 적용)
  • 샐러드바 가격 (무제한 와인 포함)
    런치 37,900 (10:00 ~ 16:00) 
    디너 47,900 (16:00 ~ 22:00)
    주말, 휴일 47,900 (10:00 ~ 22:00)

 

CJ제일제당센터 빌딩 외관
CJ제일제당센터 빌딩 외관

대중교통으로 이동해 지하철 5호선 동대문역사공원역 6번 출구로 나와 1분 정도만 걸으면 CJ제일제당센터 빌딩이다. 빕스,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간판을 한꺼번에 볼 수 있다. 

 


 

2.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내부

CJ제일제당센터 빌딩 에스컬레이터
CJ제일제당센터 빌딩 에스컬레이터
CJ제일제당센터 지하 안내표지판CJ제일제당센터 지하 올리브영 입구
CJ제일제당센터 지하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입구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입구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으로 가기 위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간다. 천장 아래 안내판을 따라가다 올리브영 매장을 지나면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입구가 나오는데, 따로 문은 없다.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내부 1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내부 1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내부 3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내부 2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내부 2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내부 3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내부는 4인석 부터 8인석, 단체석까지 다양하게 배치돼 있다. 칸막이가 중간중간 설치돼 있고, 칸막이 한 칸마다 옷걸이도 있고, 테이블 간 간격이 넉넉하며, 소파와 의자가 적절히 잘 배치돼 있다.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로봇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로봇

접시를 셀프로 치울 수 있도록 로봇이 테이블 사이사이를 누비고 다닌다. 로봇 2층엔 접시와 음식물을, 1층엔 쓰레기만 넣어달라는 안내가 붙어있다. 로봇은 룸으로는 들어오지 않았다.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룸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룸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와인 무제한 디너로 예약한 우리가 이용한 룸은 10인용 테이블이 세팅된 룸이다. 테이블 위에 와인잔이 인원수 대로 놓여있다.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여자화장실 1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여자화장실 2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여자화장실

화장실은 밖으로 나와 에스컬레이터가 있는 쪽으로 가는 길에 있고,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다. 

 


 

3.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메뉴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메뉴 1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메뉴 2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메뉴 3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메뉴 4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메뉴

스테이크, 세트메뉴, 런치세트, 샐러드바 등 원하는 스타일로 빕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와인 리스트도 따로 있고, 와인콜키지는 11,000원이다. 우리는 샐러드바만 주문했다. 샐러드바에는 와인 무제한 포함이다. 

 

 


 

4.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음식

샐러드 1샐러드 2
샐러드 3훈제연어
샐러드 코너

샐러드 코너에는 믹스된 것들도 있었고, 내 취향에 맞춰 조합해 먹을 수도 있도록 DIY추천 조합도 안내돼 있다. 대체적으로 재료가 신선했고, 소스도 다양했다. 

 

홍게
홍게

 

해산물 코너

해산물 코너엔 차가운 홍게와 따뜻하게 찐 가리비, 새우, 꽃게가 있다. 홍게와 꽃게는 수율이 별로였다. 새우는 먹기 적당했는데, 가리비는 크기는 작았지만 맛은 괜찮았다.

 

핫코너 1핫 코너 2
핫 코너 3
핫 코너 4핫 코너 5
핫 코너

핫 코너 음식들은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지만, 보온이 잘 되고, 재료도 실해서 꽤 괜찮았다. 특히 갈릭 쉬림프가 크기도 크고 양념도 입맛에 잘 맞았다. 

 

우동, 쌀국수 코너
우동, 쌀국수 코너

 

우동, 쌀국수 조리 로봇

우동, 쌀국수 코너는 볼에 원하는 재료를 담아 로봇 위에 올려두면 조리해 주는 방식이다. 또 봐도 신기했다. 쌀국수를 조리해서 먹었는데, 맛은 평범했다. 

 

디저트 코너 1디저트 코너 2
디저트 코너

이날은 단 게 땡기지 않아 디저트 코너는 패스.

 

딸기 축제 코너 1딸기축제 코너 2
딸기축제 코너 3 딸기축제 코너 4
생딸기
딸기 축제 코너

딸기축제 중이라 딸기로 만든 여러 가지 요리와 디저트, 생딸기까지 딸기천국이다. 그중에서도 생딸기가 크기는 작았지만 달고 싱싱했다.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제공 와인 소개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제공 와인 소개

더 스펄스 샤르도네, 더 스펄스 쉬라즈는 디너/주말 제공, 크루사레스 아이렌, 크루사레스 템프라니오는 올데이 제공 와인이다. 와인은 내게는 만족스럽지는 않았지만, 무제한 제공이니 이해한다.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셀프 클린 바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셀프 클린 바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셀프 클린 바

와인 코너 옆에 와인잔 셀프 클린 바가 있다. 와인잔을 엎어 놓고 누르면 자동으로 세척된다. 신기해서 세척해 봤다. 

 

차와 음료 코너
차와 음료 코너

 


 

4. 내가 먹은 음식

내가 먹은 음식 1내가 먹은 음식 2
레드 와인
내가 먹은 음식 3내가 먹은 음식 4
내가 먹은 음식 5내가 먹은 음식 6
내가 먹은 음식 7
내가 먹은 음식 8내가 먹은 음식 9
내가 먹은 음식 10
내가 먹은 음식

나는 육류보다는 해산물과 샐러드를 좋아해 먹은 음식들을 보니 육류가 별로 없다. 해산물 스튜가 뜨뜻하고 안에 든 해산물과 야채들이 맛이 좋아 2번이나 먹었다. 레드와인은 두 가지 모두 내 입맛에 별로 맞지 않아 나는 한 잔으로 끝냈다. 다른 것들은 맛이 괜찮았으며, 이날은 특히 생딸기를 많이 먹었다. 

 


 

5. 빕스 할인카드

THE CJ KB국민 이퀸즈 카드 (KB카드 홈피 참조)
THE CJ KB국민 이퀸즈 카드 (KB카드 홈피 참조)

더 씨제이 케이비국민 이퀸즈 카드는 빕스에서 20% 현장할인이 가능하다. (1일 1회 20만 원 이용 금액까지 가능)

 

스타카드 연화 (KB카드 홈피 참조)
스타카드 연화 (KB카드 홈피 참조)

스타카드 연화는 엔터테인먼트 할인 서비스를 신청하면 빕스에서 20% 현장 할인이 가능하다. (1일 1회 20만 원 이용 금액까지 가능)

 

두 카드 모두 1일 1회 20만 원 이용 금액까지만 20% 현장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우리는 총 8명이 디너 샐러드바를 이용해 총금액이 20만 원이 넘어, 4명씩 나누어서 두 개의 카드로 따로 계산해, 각각 20% 할인받은 금액으로 결제했다. 

 


 

6.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 후기

CJ제일제당 센터 빌딩 1
CJ제일제당 센터 빌딩 1

빕스 프리미어 제일제당센터점은 접근성이 좋고, 홀도 넓고 좌석이 편해 보였으며, 모임을 위한 룸이 있어서 각종 모임을 하기에 좋다. 우리는 평일 디너에 방문해서인지 그리 번잡하지 않아서 더 좋았다. 

음식은 기본 이상 하고, 관리도 잘 되고, 직원들도 친절했다. 다만 로봇이 룸 안에 못 들어와 직원이 빈 접시를 치워줘야 하는데, 직원이 부족한지 접시가 바로바로 치워지지 않아 계속 직원을 불러야 했던 점이 좀 불편했다.

빕스를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할인되는 카드를 잘 챙겨 가 꼭 할인받아야 한다. 난 빕스에서 제값 주고 식사하면 왠지 손해 보는 느낌이다.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점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점: 샐러드바 가격, 제휴/할인카드, 주차정보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점: 샐러드바 가격, 제휴/할인카드, 주차정보 안녕하세요? 지나온 삶을 추억하고 싶은 소시민 삶과숙입니다. 친구들과 모임을 전망좋은 뷰맛집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

lifensoo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