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스타포포: 반포 서래마을 파스타 피자 맛집

by 삶과숙 2024. 4. 16.
반응형

파스타포포: 반포 서래마을 파스타 피자 맛집

 

안녕하세요?

지나온 삶을 추억하고 싶은 소시민 삶과숙입니다. 

 

파스타포포 외관 1
파스타포포 외관 1

반포 서래마을 파스타, 피자 맛집인 파스타포포에서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다. 파스타포포는 같은 건물에 있는 테이블포포의 세컨 레스토랑으로 가격대비 훌륭한 요리를 맛볼 수 있고, 서비스와 분위기도 만족스러웠다. 

 


 

1. 파스타포포 위치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14길 11 지하 1층
  • 전화: 010-2905-6832
  • 주차: 발렛가능
  • 영업시간: 런치 12:00 ~ 15:00 (라스트오더 14:00) / 디너 18: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8:00

 

파스타포포 외관 2
파스타포포 외관 2

서래마을 메인 음식점들이 있는 곳에서는 좀 떨어진 주택가에 위치한 파스타포포는 입구에 나무들과 꽃들이 있어 전원주택에 온 느낌을 준다. 차를 가져왔다면 오른쪽에 보이는 발렛부스에 차를 맡기면 된다. 

 

파스타포포 외관 3
파스타포포 외관 3

서래마을 파스타, 피자 맛집 파스타포포 바깥쪽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아직은 날씨가 쌀쌀해서 이곳을 이용하긴 힘들겠고, 좀 더 따뜻해지면 야외에서 시원한 바람과 함께 식사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다. 

 


 

2. 파스타포포 내부

파스타포포 내부 1
파스타포포 내부 1

서래마을 파스타포포 내부는 정면에 주방이 위치하고 있어 요리하시는 쉐프님 모습도 볼 수 있고, 안에 있는 화덕을 보니 피자 맛집에서 먹는 피자가 기대됐다.

 

파스타포포 내부 2
파스타포포 내부 2

홀 내부에는 10여 개의 테이블이 있는데, 2인석, 4인석, 단체석 등 원하는 대로 테이블 세팅은 가능하고, 테이블 간격은 넉넉한 편이었고, 조명도 은은하고 분위기는 아늑하고 차분했다. 

 

파스타포포 내부 3
파스타포포 내부 3

9명을 예약한 우리 자리는 미리 세팅이 돼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우리 자리라는 걸 알 수 있었는데, 정갈하게 세팅된 테이블을 보니 기분이 좋았다.

 

파스타포포 기본 테이블 세팅
파스타포포 기본 테이블 세팅

앞접시와 커트러리, 냅킨과 물티슈, 물겁, 그리고 미리 와인잔도 요청했더니 모두 세팅된 상태였다. 

 

파스타포포 화장실
파스타포포 화장실

화장실은 주방 왼쪽에 위치하고 있고, 남녀공용이며 깨끗했다. 핸드워시와 핸드로션도 구비돼 있다. 

 


 

3. 메뉴와 음식

파스타포포 메뉴판 1
파스타포포 메뉴판 1

파스타포포는 테이블포포의 세컨 브랜드라고 적혀있다. 

 

파스타포포 메뉴판 2파스타포포 메뉴판 3
파스타포포 메뉴판

런치와 디너 코스요리도 가능하다. 

 

파스타포포 메뉴판 4파스타포포 메뉴판 5
파스타포포 메뉴판 6파스타포포 메뉴판 7
파스타포포 메뉴판 8파스타포포 메뉴판 9
파스타포포 메뉴판

음식 가격은 서래마을에 위치한 레스토랑 치고 착한 가격이다. 마지막 장엔 원산지 표시도 있었는데, 해산물은 거의 국내산이었다. 

우리는 여러 가지 요리를 맛보고 싶어 애피타이저, 파스타, 피자, 메인요리를 골고루 주문했다. 

 

파스타포포 구운 키조개 세비체 1
파스타포포 구운 키조개 세비체 1
파스타포포 구운 키조개 세비체 2
파스타포포 구운 키조개 세비체 2

색감이 너무나 예쁜 구운 키조개 세비체가 가장 먼저 나왔다. 키조개를 그릴에 살짝 구워 각종 채소들과 함께 유자드레싱에 버무려 부드러운 키조개와 아삭아삭한 루꼴라의 조합이 좋았으며, 상큼한 유자드레싱이 입맛을 돌게 했다.

 

파스타포포 시저샐러드
파스타포포 시저샐러드

서비스로 주신 시저샐러드. 식사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서비스를 주셔서 깜짝 놀랐다. 신선한 로메인과 토마토, 치즈와의 조화가 아주 좋았다. 

 

파스타포포 마늘빵
파스타포포 마늘빵

우리가 음식을 너무 두서없이 주문해서인지 마늘빵이 중간에 나왔는데, 버터와 마늘향이 은은하고 따뜻하게 겉바속촉이라 먹기 좋았다. 

 

샤또 라 프랑스 델옴므 메독 크뤼 부르주아
샤또 라 프랑스 델옴므 메독 크뤼 부르주아
파스타포포에서 건배
파스타포포에서 건배

처음 마신 와인은 샤또 라 프랑스 델옴므 메독 크뤼 부르주아 2018 년산이다. 오픈하고 바로 마셨는데도 드라이하면서 묵직한 바디감이 좋았다. 와인잔을 부딪칠 때 나는 청명한 소리도 좋았다. 

 

파스타포포 만조샐러드 1
파스타포포 만조샐러드 1
파스타포포 만조샐러드 2
파스타포포 만조샐러드 2

송고버섯과 한우 등심, 루꼴라, 프로슈토가 어우러진 파스타포포의 만조샐러드는 메독 크뤼 부르주아와도 아주 잘 어울린다. 

 

태안 광어살 튀김
파스타포포 태안 광어살 튀김

두 번째 서비스로 주신 태안 광어살 튀김. 신선한 광어의 살만 떠서 튀긴 요리라 비린내가 전혀 없고 살이 담백했으며, 튀김 특유의 감칠맛이 좋았다. 루꼴라를 함께 곁들여 느끼함도 없었다. 

 

파스타포포 루꼴라 피자 1
파스타포포 루꼴라 피자 1
파스타포포 루꼴라 피자 2
파스타포포 루꼴라 피자 2

서래마을 피자 맛집 파스타포포의 루꼴라피자는 얇고 쫀득한 도우에 치즈와 신선한 토마토와 루꼴라가 듬뿍 토핑 돼 고소함과 담백함, 아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첼라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첼라

두 번째 와인은 이태리 와인인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첼라이다. 이 와인은 나중에 찾아보니 마시기 2시간 전에 미리 열어두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우리는 오픈 후 바로 마셔서인지 메독 크뤼 부르주아만 못했다.

 

파스타포포 한우등심
파스타포포 한우등심

한우등심은 미디엄 레어로 잘 구워져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했다. 접시에 뿌려진 소금만 찍어서 먹어도 훌륭했다. 

 

파스타포포 봉골레파스타 1
파스타포포 봉골레파스타 1
파스타포포 봉골레파스타 2
파스타포포 봉골레파스타 2

반포 파스타 맛집 파스타포포의 봉골레파스타는 이름에 걸맞게 크고 싱싱한 바지락이 듬뿍 들어있어 만족스러웠다. 바지락도 해감이 잘 돼 모래가 전혀 씹히지 않았고, 파스타면도 탱글탱글했으며 신선한 야채와 오일의 완벽한 조화로 정말 태안 바다에 온 느낌이었다. 

 

파스타포포 성게파스타
파스타포포 성게파스타

성게파스타에는 성게가 듬뿍 들어 성게향이 진하게 풍겼으며 소스가 넉넉해 끝까지 촉촉하게 먹을 수 있었다.

 

파스타포포 해산물스튜
파스타포포 해산물스튜

마지막 음식은 국물이 있는 해산물스튜를 주문했다. 싱싱한 각종해산물을 듬뿍 넣어 토마토 베이스로 조리해 국물이 시원하고 해산물들의 익힘 정도가 좋아 쫄깃하고 맛이 좋았다. 

 

파스타포포 에스프레소파스타포포 태안산 돼지감자차
파스타포포  커피와 티

커피와 티는 각자 취향에 맞춰 주문했는데, 태안산 돼지감자차가 있어 신기했다. 구수한 맛이라 또 마시고 싶다. 

 


 

4. 파스타포포 후기

파스타포포 봉골레파스타 3
파스타포포 봉골레파스타 3

반포 서래마을 피자, 파스타 맛집 파스타포포는 숲 속 전원주택처럼 예쁘고 편안한 느낌이며, 내부도 은은한 조명으로 아늑하며 고급스럽다. 모든 메뉴들이 2 ~ 3만 원대인데 레스토랑 분위기나 음식의 퀄리티를 생각하면 정말 괜찮은 가격대라고 생각한다. 

와인 콜키지도 병 당 만 원으로 저렴한 편이라 좋아하는 와인을 가져가 즐기기에도 부담이 없다. 물론 서비스는 말할 필요 없이 만족스러웠다. 

코스요리 중심의 테이블포포는 가격이 살짝 부담스러운데, 세컨 브랜드인 서래마을 파스타포포는 가격대가 합리적이라 편안하게 모임을 하기에도 좋다. 

 

 

 

테이블포포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테이블포포: 반포 서래마을 파인다이닝 런치코스 미슐랭 맛집

테이블포포: 반포 서래마을 파인다이닝 런치코스 미슐랭 맛집 안녕하세요? 지나온 삶을 추억하고 싶은 소시민 삶과숙입니다. 2023년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반포 서래마을 파인다이닝 레스토

lifensoo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