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코릭(BUCOLIC) 카오야이(Khaoyai): 태국여행 카오야이 힐링 카페 미니 동물원과 정원

by 삶과숙 2024. 1. 16.
반응형

부코릭(BUCOLIC) 카오야이(Khaoyai): 태국여행 카오야이 힐링 카페 미니 동물원과 정원

 

안녕하세요?

지나온 삶을 추억하고 싶은 소시민 삶과숙입니다.

 

부콜릭 카오야이 미니 동물원
부코릭 카오야이 미니 동물원

태국여행 두 번째 날 카오야이 국립공원으로 출발하기 전 브런치 먹으러 갔던 카페 부코릭(BUCOLIC) 카오야이(Khaoyai)를 소개한다. 자연 친화적으로 꾸며놓아 주변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 곧 만날 카오야이 국립공원이 이런 모습일 것 같은 기대를 주는,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곳이었다. 

 


 

1. 부코릭 카오야이 위치

부코릭 카오야이 위치 (구글지도 참조)
부코릭 카오야이 위치 (구글지도 참조)

 

  • 주소: 11 หมู่ที่ 8 ตําบล Mu Si, Pak Chong District, Nakhon Ratchasima 30450 태국
  • 전화: +66 65 669 5497
  • 영업시간: 카페 09:00 ~ 17:00 / 미니 동물원 10:00 ~ 16:00 / 입장마감, 라스트 오더 16:40 (매주 수요일 휴무)

 

부코릭 카오야이 입구
부코릭 카오야이 입구
부코릭 카오야이 주차장 1부코릭 카오야이 주차장 3부코릭 카오야이 주차장 2
주차장

부코릭 카오야이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꽃들이 활짝 피어있고, 낮은 철문이 있어 대저택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다. 철문을 지나면 너무나 넓은 주차장이 있다. 오전 10시쯤 도착했는데도 벌써 차들이 많은 걸 보니 어떤 카페일까 궁금해졌다. 

 


 

2. 부코릭 카오야이 

부코릭 카오야이 안내도
부코릭 카오야이 안내도
부코릭 카오야이 이용 안내문
부코릭 카오야이 이용 안내문

입구에 이용시간과 입장료 등이 안내돼 있는데, 1인당 50밧의 입장료가 있고, 입장료는 음료나 케이크 주문 시 할인이 된다. 하지만 입장료가 전혀 아깝지 않은 곳이었다.

 

부코릭 카오야이 카페로 들어가는 길 1
부코릭 카오야이 카페로 들어가는 길 1
부코릭 카오야이 카페로 가는 길 2
부코릭 카오야이 카페로 가는 길 2

주차장에서 카페 메인 건물로 들어가는 길 양쪽에 나무들이 예쁘게 서있다. 날씨도 너무 좋아 파란 하늘과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멋진 수목원에 온 느낌이다.

 

부코릭 카오야이 정원에서 본 메인 건물
부코릭 카오야이 정원에서 본 메인 건물
부코릭 카오야이 메인 건물 내부 1부코릭 카오야이 메인 건물 내부 2
부코릭 카오야이 메인 건물 내부 주문하는 곳
부코릭 카오야이 메인 건물 내부

메인 건물 내부에 주문하는 곳이 있고, 안에서도 바깥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게 통창이거나 지붕만 있다. 이 안을 지나서 외부 좌석이 있는 곳으로 나가면서도 밖으로 보이는 풍경에 탄성이 절로 나왔다. 

 

부코릭 카오야이 외부 좌석 1
부코릭 카오야이 외부 좌석 1
부코릭 카오야이 외부좌석 2
부코릭 카오야이 외부좌석 2
부코릭 카오야이 정원에서 본 외부 좌석
부코릭 카오야이 정원에서 본 야외 좌석

메인 건물에서 나오면 지붕만 있는 넓은 야외 좌석이 있다. 그곳엔 바도 있어 동남아에 온 느낌이 난다. 사방이 뚫려있지만 커다란 나무가 지붕에 그늘을 만들어 전혀 덥지 않았다. 나무 때문이 아니라 태국이 겨울이라 쾌적했을 수도 있다.

 

부코릭 카오야이 인공호수 선착장
부코릭 카오야이 인공호수 선착장

인공호수 뒤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정돈된 듯 정돈되지 않은 정원이 마음을 편안하게 했다.

 

부코릭 카오야이 야외 데크석
부코릭 카오야이 야외 데크석

호수 옆으로 온전히 바람과 태양과 호수와 꽃과 나무를 느낄 수 있는 데크석도 있다.

 

부코릭 카오야이 전망 포인트
부코릭 카오야이 전망 포인트

여기 커다란 나무 아래 앉아 바라보는 뷰는 작은 카오야이 국립공원을 보는 듯한 느낌이었다.

 

부코릭 카오야이 미니 동물원 이용 안내부코릭 카오야이 동물원 가는 길
부코릭 카오야이 미니 동물원 
부코릭 카오야이 동물원 안 양떼
부코릭 카오야이 동물원 안 양떼

미니 동물원 안에 여러 동물들이 있는데, 우리는 시간이 없어 멀리서 양 떼를 보는 것으로 만족했다. 먹이를 사서 동물들에게 먹이를 줄 수도 있다.

 

부코릭 카오야이 여자화장실
부코릭 카오야이 여자화장실

화장실도 외부는 자연친화적이지만 내부는 청결했고, 이용객을 고려해 여러 칸이 있어 사용에 불편함이 없었다.

 


 

3. 메뉴와 음식 

부코릭 카오야이 메뉴
부코릭 카오야이 메뉴
부코릭 카오야이 메뉴 QR부코릭 카오야이 QR 스캔 메뉴 1
부코릭 카오야이 메뉴 QR코드
부코릭 카오야이 QR스캔 메뉴 2부코릭 카오야이 QR 스캔 메뉴 3부코릭 카오야이 QR 스캔 메뉴 4
부코릭 카오야이 QR 스캔 메뉴

카페 입구에 메뉴판이 사진과 함께 있고, 테이블마다 메뉴 QR코드가 있어 스캔하면 모든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부코릭 카오야이 음식 1부코릭 카오야이 음식 2
부코릭 카오야이 음식 3
부코릭 카오야이 음식 5부코릭 카오야이 음식 4
부코릭 카오야이 음식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모두 재료도 신선하고 맛도 괜찮았는데, 음식에 맞는 접시에 예쁘게 데코레이션 해서 더 맛있었다. 

 

부코릭 카오야이 오렌지 에스프레소 1부코릭 카오야이 오렌지 에스프레소 2
부코릭 카오야이 오렌지 에스프레소

커피는 맛이 좋았는데, 특이한 메뉴라 주문한 오렌지 에스프레소는 좀 실망이었다. 하지만 오렌지주스 색과 에스프레소 색이 예뻤다.

 


 

4. 부코릭 카오야이 후기

부코릭 카오야이 외부
부코릭 카오야이 외부

부코릭 카오야이는 태국 카오야이를 여행한다면 꼭 한 번 가봐야 하는 곳이라 생각한다. 경관이 너무나도 멋지고 아름다운 곳이다. 앞에 작은 호수가 있고, 그 뒤로 산과 숲을 볼 수 있어 어디에 있든 힐링이 된다. 음식이나 음료도 맛이 괜찮았는데, 경치 좋은 곳이라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지기도 한다. 

다만 우리는 카오야이 국립공원에 가는 날이라 시간이 많지 않아 부코릭 카오야이를 온전히 즐기지 못했던 게 아쉽다. 이곳을 방문한다면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더 에어리 레지던스 카오야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더 에어리 레지던스 카오야이(The Eyrie Residence Khaoyai): 태국여행 카오야이 이탈리아풍 별장형 숙소

더 에어리 레지던스 카오야이(The Eyrie Residence Khaoyai): 태국여행 카오야이 이탈리아풍 별장형 숙소 안녕하세요? 지나온 삶을 추억하고 싶은 소시민 삶과숙입니다. 이번 태국여행에서 3일간 지냈던

lifensoo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