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난티 코브 라메르: 부산 호캉스 조식 뷔페 레스토랑

by 삶과숙 2024. 12. 2.
반응형

아난티 코브 라메르: 부산 호캉스 조식 뷔페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지나온 삶을 추억하고 싶은 소시민 삶과숙입니다. 

 

라메르 내부 1
라메르 내부 1

아난티 앳 부산 코브 씨사이드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면 조식 뷔페는 다모임과 라메르 둘 중 한 곳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우리는 비교적 시간이 더 여유로운 라메르에서 조식 뷔페를 이용했다. 기장 앞바다를 바라보며 맛있는 식사를 여유롭게 할 수 있는 라메르를 소개한다. 

 


 

1. 라메르 위치

 

  •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 펜트하우스 프론트 옆
  • 전화: 051-604-7052, 7053
  • 영업시간: 08:00 ~ 13:30 (마지막 입장 12:30, 이용시간 2시간)
  • 요금: 성인 77,000원 (중학생 이상) / 소인 45,000원 (49개월 ~ 초등학생, 48개월 미만 무료)
  • 주차: 아난티 코브 펜트하우스 지하주차장

 

라메르 입구
라메르 입구
라메르 조식 운영시간 안내
라메르 조식 운영시간 안내

이용시간이 8시부터 13시 30분까지라 늦은 조식을 이용하기에 좋은 라메르. 라메르는 아난티 코브 펜트하우스 맨 끝 프론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씨사이드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이 펜트하우스 D동이라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2. 라메르 할인

1. 얼리버드 할인

오전 8시 30분 전에 입장하는 고객에 한하여 15% 할인된다.  전날 라메르에 미리 가서 얼리버드 할인 쿠폰을 구매해야 한다. (한정 수량이라 쿠폰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2. 멤버십 할인

아난티 앱
아난티 앱

아난티 회원 가입하고, 앱에 있는 멤버십 바코드를 확인하면 5% 할인된다. 

 


 

3. 라메르 내부 

 

라메르 내부 2라메르 내부 3
라메르 내부 2
라메르에서 바라본 오너스 풀과 바다
라메르에서 바라본 오너스 풀과 바다

내부는 천고가 매우 높고 전체가 바다 쪽으로 통창이 나있어 오너스풀과 바다가 동시에 모두 보인다. 우리는 창가 쪽 자리에 안내돼서 앉았는데, 뷰는 좋았지만 햇볕이 많이 들어, 다음날은 안쪽에 앉아서 식사했다. 

 

라메르 푸드라인
라메르 푸드라인

푸드라인은 좌석 뒤, 매장 안쪽에 사각형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가장 안쪽에는 즉석요리 코너가 위치하고 있다. 푸드라인 자체도 아름답다.

 

라메르 테이블라메르 테이블 넘버
라메르 테이블과 테이블 넘버

테이블로 안내받고, 커피 주문부터 받는데 우리는 식사가 다 끝나고 하기로 했다. 테이블 넘버는 즉석요리를 주문할 때 가지고 가면, 요리가 완성된 후 테이블로 가져다준다. 

 


 

4. 라메르 메뉴와 음식

라메르 메뉴 1라메르 메뉴 2
라메르 메뉴 3라메르 메뉴 4
라메르 메뉴 5라메르 메뉴 6
라메르 메뉴 7라메르 메뉴 8
라메르 메뉴 9라메르 메뉴 10
라메르 메뉴 11라메르 메뉴 12
라메르 메뉴

메뉴가 아주아주 많은 건 아니었지만 다양하게 있을 건 다 있었다. 특히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든 음식들이 대부분이었다. 그릴코너에 전어가 있어서 놀랐다. 

 

내가 먹은 음식 1내가 먹은 음식 2
내가 먹은 음식 3내가 먹은 음식 4
내가 먹은 음식 5내가 먹은 음식 6
내가 먹은 음식 7
내가 먹은 음식

이틀간 내가 먹은 음식들이다. 지금 봐도 신선함이 느껴진다. 고기, 생선, 야채 등은 굽기가 아주 좋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회나 한식, 중식 등도 좋은 재료로 정성 들여 만든 게 느껴졌다. 디저트도 다양했고, 커피도 맛이 좋았는데, 과일이 좀 약했다. 그리고 간이 엄청나게 세서 국이나 면요리 등은 뜨거운 물을 요청해 희석해서 먹어야 했다. 

 

라메르 주전자
라메르 주전자

인원이 많으니 센스 있게 뜨거운 물을 주전자에 가져다주셨다. 

 


 

5. 라메르 후기

라메르 통로
라메르 통로

아난티 앳 부산 코브 씨사이드 프레지덴셜 스위트에 포함된 조식 뷔페 2곳 중 라메르로 이용하길 잘한 거 같다. 운영시간이 길어 조식 먹느라 일찍 일어나지 않아도 되고, 느지막이 일어나 브런치로 이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 

매장 위치도 너무나 멋진 곳에 있어 식사하며 바다뷰를 즐길 수 있고, 음식도 신선한 제철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들어 만족스러웠다.

아난티 코브 라메르 조식 뷔페는 분위기, 서비스, 맛 모두가 흠잡을 데가 없었다. 아차차 국물 요리가 무척 짰던 거 빼고.

 

 

 

아난티 앳 부산 코브 씨사이드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아난티 앳 부산 코브 씨사이드 프레지덴셜 스위트

아난티 앳 부산 코브 씨사이드 프레지덴셜 스위트 안녕하세요?지나온 삶을 추억하고 싶은 소시민 삶과숙입니다. 이번 부산여행에서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최상위 객실인 씨사이드 프레지덴셜

lifensoo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