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꾸까 '엄마 꽃 구독' 챌린지: 2023 어버이날 꾸준한 꽃 선물 2주마다 보내기

by 삶과숙 2023. 5. 13.
반응형

꾸까 '엄마 꽃 구독' 챌린지: 2023 어버이날 꾸준한 꽃 선물 2주마다 보내기

 

안녕하세요?

지나온 삶을 추억하고 싶은 소시민 삶과숙입니다.

 

어제 낮에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받았다. 생각지도 않았는데, 꽃 선물을 받는다니 기분이 너무 좋았다.

 

 

배송안내 문자
배송안내 문자

 

2주 전에 딸내미가 꾸까의 부모님 꽃 구독 서비스로 보내준 튤립을 받고, 너무나 기분이 좋았다. 5월 첫 주에 받았으니 '어버이날이라 보냈나 보다.'라고 생각했는데, 일회성 선물이 아니었다.

 

꾸까 튤립
꾸까 튤립

딸내미가 주문해 꾸까에서 보내준 두 종류 색상의 튜울립이 싱싱하게 배송되어 일주일 정도 꽃을 보며 행복했었다.

생화는 화분에 피어 있는 꽃과는 또 다른 기쁨을 준다.

 

꾸까 택배박스
꾸까 택배박스

퇴근해 집에 도착하니 꾸까라고 적힌 튼튼하게 생긴 택배박스가 문 앞에 놓여있었다.

 

꾸까 택배박스 내 포장된 꽃
꾸까 택배박스 내 포장된 꽃

박스를 여니 카네이션이 종이뽁뽁이에 잘 싸여 움직이지 않게 고정돼 있었다.

 

꾸까 포장 카네이션1
꾸까 포장 카네이션1
꾸까 포장 카네이션2
꾸까 포장 카네이션2

꽃줄기가 물을 흠뻑 머금은 오아시스에 꽂혀있었고, 오아시스는 비닐로 꽁꽁 싸놓았다. 포장은 최대한 꽃이 시들지 않도록 세심하게 했다.

 

꾸까 포장 카네이션3
꾸까 포장 카네이션3

종이뽁뽁이를 푸니 흰 종이에 꽃이 한 번 더 포장 돼있었다.

 

꾸까 카네이션1
꾸까 카네이션1

농장에서 바로 배송된 어떠한 가공도 하지 않은 카네이션이라 싱싱했다. 

 

꾸까 카네이션2
꾸까 카네이션2
꾸까 카네이션3
꾸까 카네이션3

카네이션 대부분은 꽃이 싱싱하고 모양이 그대로 였으나, 두 송이 정도는 포장 시 꽃잎이 눌려져 있었다.

직접 들고 오는게 아니니 이정도는 이해할만 하다.

 

꾸까 플라워 케어 카드1
꾸까 플라워 케어 카드1
꾸까 플라워 케어 카드2
꾸까 플라워 케어 카드2

플라워 케어 카드가 함께 들어있는데, 처음 꽃을 다루는 사람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상세하게 설명돼 있다.

 

꾸까 플라워푸드
꾸까 플라워푸드

세균 번식과 도관 막힘을 억제하여 꽃의 영양보급을 촉진하는 플라워푸드도 함께 들어있다.

 

꾸까 카네이션4
꾸까 카네이션4
꾸까 카네이션5
꾸까 카네이션5

오아시스에서 카네이션을 뽑아 플라워 케어 카드 안의 설명대로 줄기의 잎을 제거해 주었다.

 

꾸까 카네이션6
꾸까 카네이션6
꾸까 카네이션7
꾸까 카네이션7

화병에 물을 담고, 플라워 푸드를 넣고 카네이션을 꽂았다. 너무 예쁘다!  빨간 카네이션이 내일이면 더 활짝 필 것이다. 

딸내미 고마워~

 

 

 

KUKKA | NO REASON FOR FLOWER

꽃 좀 아는 사람들의 라운지 꾸까. 2주마다 계절 꽃을 받아보는 정기구독. 선물하기 좋은 당일배송 꽃다발과 전국꽃배달서비스.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플라워클래스와 원데이클래스까지.

kukka.kr

꽃 구독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꾸까.

 

부모님 꽃 구독 (꾸까 홈피 참조)
부모님 꽃 구독 (꾸까 홈피 참조)

딸내미가 내게 보내준 '엄마 꽃 구독' 챌린지

 

파머스 믹스 구독 (꾸까 홈피 참조)
파머스 믹스 구독 (꾸까 홈피 참조)

예전에 구독했었던 파머스 믹스. 여러 가지 꽃을 섞어서 보내준다. 

화병은 내가 받았던 것이랑 다르게 심플해진 거 같다.

 

꾸까 화병
꾸까 화병

내가 '파머스 믹스' 구독할 당시 함께 배송됐던 화병은 작지만 사각이라 안정적이고 입구가 넓고 꽃을 꽂기 편했다.

 

'엄마 꽃 구독' 챌린지가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모르겠지만, 어제 카네이션을 받아 행복했다. 구독이 끝나더라도 가끔 꽃을 사다 화병에 꽂아야겠다.

 

 

 

 

뮤지컬 영웅: 정성화 주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가는길, VIP석 관람 후기

뮤지컬 영웅: 정성화 주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가는길, VIP석 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지나온 삶을 추억하고 싶은 소시민 삶과숙입니다. 5월을 맞이해 가족들만 챙지지 말고 우리도 챙기자는

lifensoo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