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오션뷰 객실 청초수 물회 속초

by 삶과숙 2023. 6. 12.
반응형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오션뷰 객실 청초수 물회 속초

 

안녕하세요?

지나온 삶을 추억하고 싶은 소시민 삶과숙입니다.

 

친구들과 속초여행을 다녀왔다. 숙소는 소노펠리체 델피노 골드. 먼저 도착한 친구들이 체크인할 때 울산바위뷰를 원했으나, 남은 방이 없어 로얄로 업그레이드해 줘서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에 묵었다.

 

  • 주소: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옛길 1153
  • 전화: 1588-4888(대표전화)

 

소노펠리체 델피노 방배정

소노펠리체 델피노 체크인은  EAST동 10층에서 진행되며, 울산바위뷰 객실이 인기가 많아 선착순으로 객실을 배정받는 시스템이다. 

1. 순번 대기표 오픈: 오전 8시부터

2. 객실배정: 낮 12시부터

3. 체크인: 오후 3시부터 

 

어차피 우리는 일찍 도착하지 못해, 울산바위뷰 객실 배정은 포기했지만 그래도 물어보니, 당연히 객실이 없었고, 대신 로얄 스위트로 업그레이드해 주겠다고 해서 울산바위는 밖에 나가서 보면 된다고 위로하며 로얄스 위트 오션뷰 객실 EAST동 201호로 배정받았다.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객실 안내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객실구성(소노 호텔&리조트 홈피 참조)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객실구성(소노 호텔&리조트 홈피 참조)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거실(소노 호텔&리조트 홈피 참조)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거실(소노 호텔&리조트 홈피 참조)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객실뷰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객실뷰

객실에 들어가니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우리는 201호 저층이라 골프장만 보였다.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객실뷰 1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객실뷰 1

30분쯤 후 비가 그치고 나니 주위의 싱그러운 연두와 초록의 향연을 즐길 수 있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주방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주방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거실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거실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거실과 주방은 널찍하고, 소파와 식탁의자가 넉넉해서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방 1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방 1

가장 큰 방에 더블침대와 싱글침대가 놓여있다. 안쪽으로 화장실과 샤워실, 파우더룸이 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스파 욕조 (소노 호텔&리조트 홈피 참조)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스파 욕조 (소노 호텔&리조트 홈피 참조)

두 번째 방엔 싱글 침대 두 개가 놓여있고, 옆으로 샤워실과 화장실, 파우더룸이 있고, 그 옆으로 스파 욕조가 있는 방으로 연결된다. 

 

나머지 방은 온돌방인데 거기에도 샤워실과 화장실, 파우더룸이 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에서 본 일출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에서 본 일출

울산바위뷰 객실을 배정받지 못해 아쉬웠는데, 다음 날 새벽 해 뜨는 걸 보니 오션뷰가 더 낫다는 생각이 들었다. 멀리 동해 바다도 보였다. 

 

델피노CC 울산바위뷰
델피노CC 울산바위뷰

울산바위는 밖에 나와서 보면 된다는 친구의 말처럼 나와서 보니 더 좋았다.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를 7명이 이용했는데, 방과 욕실이 각각 3개라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울산바위뷰를 배정받기 위해 꼭 일찍 가서 기다릴 필요는 없을 거 같다는 게 내 생각이다. 

 

청초수 물회 속초

 

  •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엑스포로 12-36
  • 전화: 033-635-5050
  • 영업시간: 10:00 ~ 20:50 (라스트 오더 19:50, 포장마감 20:20, 번호표 발급 09:30부터)
  • 주차: 주차장이 여려 곳 있음, 주차요원의 안내에 따라 주차하면 됨

 

청초수 물회 속초본점 바다뷰
청초수 물회 속초본점 바다뷰

통창으로 보이는 푸른 바다와 파란 하늘이 너무나 멋지다.

 

청초수 물회 속초본점 메뉴 1
청초수 물회 속초본점 메뉴 1
청초수 물회 속초본점 메뉴 2
청초수 물회 속초본점 메뉴 2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객실을 배정받은 친구들이 청초수 물회 속초본점에 먼저 가서 기다리고 있었다. 여기도 사람들이 많아 대기할 줄 알았는데 다행히 3층에 바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고 한다. 

 

해전물회와 오징어순대
청초수 물회 속초본점 해전물회와 오징어순대

음식을 주문해 놓아 우리가 갔을 때는 바로 먹을 수 있었다. 해전물회는 싱싱한 전복, 해삼, 문어, 멍게, 여러 가지 횟감이 육수의 매콤 달콤한 맛과 어우러져 씹는 맛도 좋고, 함께 넣어 먹은 소면도 맛있었다.

 

오징어순대는 고기와 버섯, 오징어 등으로 속을 꽉 채 씹는 맛도 좋았고, 특히 고소한 맛이 좋았다.

 

섭국
청초수 물회 속초본점 섭국

섭국은 커다란 홍합과 부추, 버섯 등을 넣어 끓여 칼칼하고 뜨끈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역시나 청초수 물회는 언제 먹어도 실망시키지 않는 맛이다.

 

 

 

반응형

댓글